앰프스피커 방송스피커 유선마이크 무선마이크 버스용마이크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6 씨투바이코리아 제품 A/S 문의 및 정책   
          • 답변
          • 씨투바이코리아 A/S 문의 및 정책


            타사의 제품은 A/S 및 수리가 불가(제품 제조사에 문의)


            1) 앰프,스피커: 제품의 무상 A/S 기간은 구입후 1년 입니다.

               상품의 파손및 고객 변심의 경우 금액이 발생됩니다.


            - A/S 기간내에 방문서비스의 경우 방문 서비스 많은 비용이 

              발생되며 지역에 따라 많은 비용이 발생되므로 택배로 이용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앰프와 스피커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 A/S기간이 지난 제품은 택배로 발송하여 A/S 신청을 해야

              합니다. 금액은 부품의 비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앰프와 스피커의 수리만 가능합니다)


            2) 마이크, 차량용 마이크 무상 A/S 기간은 구입후 6개월 입니다

               상품의 파손및 고객 변심의 경우 금액이 발생됩니다

               마이크 스폰지, 악세사리의 경우는 소모품이므로 구입후

               1개월까지만 무상교환됩니다.


            3) 마이크 홀더, 마이크선등 악세사리의 무상 A/S 기간은 구입후

               7일 입니다. 물품을 받은후 하자가 있는 경우 무상으로 교환

               해드립니다.


            씨투바이코리아(02-439-0280)


             

          5 스피커에서 소리가 지지직~ 인 경우   
          • 답변
          • 씨투바이코리아에서는 많은 프렌차이즈업체와 B2B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업체 가맹점에서 전체의 스피커에서 "지지직 소리가 납니다" 라고 문의를


             합니다.



            (해결방법1) 포스나 컴퓨터에 연결된 오디오 연결선을 다시 연결해 보세요


                         (선이 타이트하게 되어 있다면 느슨하게 해주세요:포스가 움질일때 문제생김해결) 


            (해결방법2) 포스나 컴퓨터의 전원을 OFF후 다시 사용해 보세요

                         

                         (컴퓨터나 포스의 사운드카드 문제나 프로그램 문제가 있을때 노이즈발생)


                         (타음향기:노트북등과 연결하여 테스트 문제가 없는 경우 포스나 컴퓨터 포맷후 사용)


            대부분의 경우 앰프나 스피커는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앰프의 불량 확인방법   
          • 답변
          • *앰프가 갑자기 소리가 나지 않거나 불량일때 확인방법

            1. 앰프에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세요.

            2. 앰프와 스피커의 연결선이 빠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3. 포스나 PC에 연결되어 있을때는 오디오 연결선을

            *휴대폰과 연결해보세요

            *포스에 연결되어 있을때는 노트북이나 휴대폰에 연결해보세요

            *PC에 연결되어 있을때는 MP3나 휴대폰 또는 다른 노트북이나 PC에 연결해보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A/S를 받아야 합니다

            씨투바이코리아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세요.

          3 앰프와 스피커 연결방법   
          • 답변
          • 씨투바이코리아 앰프는 뒷면에

            예전에는 스피커 3개 연결시 1개의 선으로 모두 연결하였으나 이방법은 앰

            프나 스피커에 무리가 가서 고장이나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1) PRO-30, PRO-30U, PRO-60, PRO-60U, PRO-70

             *스피커 연결단자가 모두 4개씩 있습니다. 따라서 스피커선을 1개씩

              따로 따로 연결해주셔야 합니다.(스피커를 병렬로 연결시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2)PRO-120S앰프

            *스피커 연결단자가 모두 8개가 있습니다.


            3)스피커를 추가로 연결하고 싶을때는 직렬방법으로 연결해 주시면

              문제가 없습니다(스피커 저항이 8OHM 이상일때)



            씨투바이코리아

          2 스피커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답변
          • 1. 앰프를 확인해주세요

            2. 앰프에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세요

            3. 스피커선이 제대로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4. 오디오선, 전원선등 연결부를 확인하세요

            5. 오디오선이 앰프와 포스기, 휴대폰, PC등과 연결이 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6. 포스,PC를 리부팅해보세요. 그리고 다시 동작을 시켜보세요

            5. 오디오선을 다른 음향기와 연결해보세요. 

          1 앰프가 작동이 안됩니다   
          • 답변
          • 앰프가 작동이 안됩니다(소리가 갑자기 멈추었습니다)

            1. 아답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앰프 전원부 우측에 불이 오는지 확인하세요.

            2. 스피커선이 빠졌는지 확인해보세요.

            3. 컴퓨터 또는 포스에 연결된 오디오선을 확인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씨투바이코리아 | 사업자등록번호 : 204-06-17842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118길 29 (상계불암현대아파트) 상가 3층 304호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8-서울노원-0857 호 | 연락처 : 02-439-0280 | FAX : 02-439-0281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시애리 | 대표자 : 이준석
          contact : leapwood@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